뉴욕 패션 위크에서 굵은 색의 색상 :이 외모를 착용 하시겠습니까?

Wenlas에 의해 반짝 반짝 빛나는 오렌지 입술

나는 활발한 메이크업 외모를 생산하는 예술성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진정으로 편안하게 흔들리는 크라아아아아아이 컬러의 눈뿐만 아니라 입술이 내 거실에 있다고 느낍니다.

광고

그 말은 뉴욕 패션 위크를 보이는 소수의 소수의 몇 가지가 모험을 느끼게하고 있습니다.

대담한 것은 이번 시즌에 – 단 하나의 싱글, 거의 누드 얼굴을 장식하는 색상의 팝.

그것은 일부 가난한 엉덩이 무광택 보라색 삐죽으로 Vena Cava에서 며칠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강한 메이크업은 L.A.M.B.에서 다시 한번 다시 나타났다. 그들의 디자인은 네온 오렌지 눈뿐만 아니라 밝게 늘어온 전기 파란색뿐만 아니라 밝게 늘어온 전기 파란색을 흔드는 것을 보여 주었다.

Wenlas에 의해 반짝 반짝 빛나는 오렌지 입술 (Mac에 의한 완료)은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그것은 좀 미친 남자 복고풍, 생각하지 않습니까?

나는 이번 주변의 패션 위크에서 메이크업을 너무 절대적으로 파고 – 보라색, 파란색뿐만 아니라 오렌지뿐만 아니라 나는 그것을 몇 달 동안 소비자 화장품 수준에서 패턴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특히 패션 주에서 극단적 인 방법으로 취해진 모든 것들이 모든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광고

이 외모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이 강한 외모들을 모두 입을까요?

당근 빠따 지!

아니, 그들은 나를 위해 극단적 인 것입니다.

흠, 어쩌면.

나는 당신에게 의견을 말할 것입니다.

결과를 봅니다

…에 적재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