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tecaille Lip Elegant in Tea Rose, 당신은 나에게 입술을 줄 수 있습니다

Aloha nui loa

Kat Reeder의 아름다운 소녀, $ 595

Howzit, Girl? 하와이의 알로하. 우리의 비행은 몇 시간 전에 나왔습니다. 우리는 지금 Kaneohe에있는 내 사위에 있습니다.

광고

너무 졸려… 나는 지쳤다. 지금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스타 그랜드 피날레와 함께 춤을 봤어? 아직 방송되지 않았지만 기다릴 수 없었고 온라인에서 승자를 찾아 보았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예입니다! 괜찮아요.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의견 제외!).

나는 이번 주에 흥미로운 메이크업과 미용 제품 (및 기타 놀라운 물건)을 위해 모든 것을 공유 할 사진을 찍기 위해 이번 주에 눈을 떼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내가 여기있는 동안 매우 놀라운 게스트 블로거와 친구가 도와 줄 것입니다. 이번 주 Sam, Olga, Audrey 등의 리뷰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꿈 꿔. 이 피곤한 소녀가 haaaaay를 때릴 때입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하지만 내가 가기 전에 Chantecaille을 조금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입술에 차 장미에 우아한 chantecaille 립 우아함

$ 30의 가격표로 인해 Chantecaille Lip Lip Elegant in Tea Rose를 작성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내어 스크롤하십시오.

좋아, 예, 그것은 매우 비싸고, 예, 전체 광택/립스틱 하이브리드 일은 완전히 죽었습니다 (Jemma Kidd Hi-Shine Glossticks, Avon Glazewears, Mac Slimshines, The The Scriptives Lipshines 등), OH. , 넬리! 차가운 굽기 입술에 정말 대단합니다.

Tea Rose는 Chantecaille의 Lip Chics 라인에서 14 개의 영구 색조 중 하나입니다.

이 반짝이는 장미는 반짝이는 마감 처리 된 빨간색과 구축 가능한 가벼운 커버리지의 힌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 장미의 chantecaille 립 우아함

내가 시도한 립스틱 의류의 대부분의 광택과 달리, 끈적 끈적하지 않은 chantecaille은 두껍게 느껴지고 영양이 풍부한 침대 정상 또는 립 트리트먼트처럼 느껴집니다.

예외적으로 보습입니다. 나는 지난 주말 내내 차 장미를 썼고 일요일까지 Nighe Ye Olde Kisser는 수분을 냈고 안심하고 진정시켰다.

또한 느낌만큼 두껍지 않은 방식이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첫 데이트 자료 일 것입니다. 아, 그리고 키스에 대해 말하면, 당신의 데이트는 당신만큼 가벼운 바닐라 향기와 맛에 감사 할 수 있습니다.

Chantecaille 라인에 새로? 자연스럽게 보이는 컬러 팔레트, 메이크업 도구, 스킨 케어 및 향수가 21 달러 (그림자 또는 라이너의 리필 팬)에서 400 달러 (페이스 크림)에 이르는 제품을 갖춘 화장이있는 고급 라인입니다. 그들의 schtick? 고도로 집중된 식물과 최첨단 기술의 조합. 브랜드의 창립자 인 Sylvie Chantecaille은 1979 년에 처방전 메이크업 라인을 시작한 GAL이기도합니다.

Gloss 스타일의 립스틱에도 착용 시간이 꽤 훌륭합니다. 약 4 시간이 걸렸습니다.

30 달러의 가격은 아프지 만 Lil ‘크림 홍당무와 방수 마스카라가있는 반짝이는 입술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뜨거운 순간에 수영장을 준비 할 것입니다!

Oh, Chantecaille은 11 월 26 일부터 구매 한 특별 온라인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Wild Palette (78 달러)에서 한정판 2010 Tiger를 구매하면 Chantecaille은 Tea Rose에 Lip Elegant를 무료로 던질 것입니다.

광고

가격 : 0.07-oz 튜브의 경우 $ 30
가용성 : 일부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