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양이 눈 스파이 요르 나나의 멋지게 저렴한 $ 2.99 Fabuliner 강한 펠트 액체 라이너

Jordana의 Fabuliner 강한 펠트 제안 액체 아이 라이너
나는 메이크업 세상이 최근에 균형을 잃은 것처럼 뭔가가 틀림없이 균형을 잃은 것처럼 느낍니다.

나는 확실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액체 라이너로 끝낼 것이 있다고 믿습니다 …

광고

톰 포드.

나는 톰의 눈의 비용을 더 깊게 정의 할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나는 언제든지 이해하지 못한다.

내 말은, $ 55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느 것이 미쳤어! 그러나 그 외에는마다 실질적으로 이상적입니다. 전 세계가 혼란 스럽습니다 …

메이크업 행성 균형을 되 찾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약국 액체 라이너가 있어야합니다.

어쩌면 그것은 Jordana의 새로운 $ 2.99 fabuliner 강한 펠트 팁 액체 아이 라이너입니다.

블랙이라는 단일 그늘에서 Walgreens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긴 착용감, 깊은 깊숙한뿐만 아니라 붉은 색이나 푸른 색의 종류가 없어도 다소 빛나는 마무리로 건조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빨리 건조합니다! 나는 뚜껑을 만지는 순간처럼 roadrunner를 빨리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몇 초 안에 건조합니다.

나는 그것을 깜박 할 수, 깜박 할 수는 있고, 깜박 할 수는 있고, 내 주름으로 옮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즉각적인 고양이 눈 만족감뿐만 아니라 미루타처럼 지속되기 때문에 프라이머를 착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런 다음 팁이 있습니다.

팁! 그것은 확고한뿐만 아니라 예술 마커처럼 펠트의 유형이지만 …

Fabuliner의 회사의 근접 촬영은 팁을 느꼈습니다

… 그것은 정확히 얼마나 엄격한 지에 대한 설명을하는 것이 조금 도전적입니다. 그것은 전혀 제공되지 않으므로 내 뚜껑을 가로 질러 제안을 실행하면 건너 뛰는 것이뿐만 아니라 흔들리는 가장자리가있는 줄을 남깁니다.

어떤 노력으로, 나는 그것으로 부드러운 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뚜껑이 긴장을 잡아 당기고, 궁극적으로 궁극적으로 좋은 선명한 가장자리를 얻을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좋은 선명한 가장자리를 얻습니다. Badabang. 끝에있는 고양이 눈이 똑같은 똑같은 일이지만, 몇 가지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양이 눈은 Fabuliner의 의례입니다

광고

나는 뻣뻣한 팁을 가지고있는 Fabuliner를 잘 좋아합니다. 그것은 결국 $ 2.99입니다. 나쁘지 않네.

가격 : $ 2.99.
가용성 : Walgreens 상점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