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화장품은 핑크색과 골드 얼굴

쉿 … 비밀 매력 팁이 있습니다. Michael Jackson의 스릴러 비디오에서 여분의 모습을 모으고있는 경우 Mac Woodwinked Eyeshadow ($ 14)에 도달하십시오. 따뜻하고 황금빛 반짝 이는 것은 죽은 눈을 가진 삶을 복원합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필요하기 때문에 좋은 일이 있습니다. 나는 크랭크 였어! 나는 이번 주에 잘 잤지 않았고 연속적으로 세 번째 날을 위해 좀비처럼 보이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내가 일할 준비가되기 위해서 일을 할 때, 나는 정말로 땀을 흘리며 땀을 흘리고 내 화장을 건너 뛰는 것만으로 나의 땀을 흘리고 건너 뜁니다 (Gasp!).

광고

그러나 나는 하루 종일 오랫동안 걷는 것이 나를 더욱 악화 시켰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드레스를 던져 나무 윙크의 냄비를 집어 들었을 것입니다.

15 분 후, 좀비 소녀가 건물을 떠났습니다. Woodwinked가 내 눈을 밝게 보이게 만들었고, 경고하고 깨어났습니다. 라떼보다 쉽고 칼로리가 적습니다.

기본 눈 …

Mac Shroom Eyeshadow 각 눈썹의 아치의 가장 높은 지점 바로 아래에 적용

Mac 중립 핑크 아이 섀도우에 마리

Crease에서 Mac 안장 아이 섀도우

맥은 뚜껑에 뚜껑에 뚜껑을 덮었고, 주름과 낮은 래시 라인을 따라 간신히

눈의 내부의 3 분의 1의 맥 키츠 챠마 안료 (코에 가깝게)

상지 및 하체 워터 라인의 Graphblack의 Mac Technakohl 라이너

완전한 표정 …

눈 전체에 걸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너무 그림자 보험

뚜껑에

맥 펄 크림 컬러베이스

부래

L ‘oreal의 Voluminous Carbon이 속눈썹에 검은 색

눈썹

맥 콘크리트 아이 섀도우

다크 서클

Mac은 NW 25에서 Moisturecover Concealer를 선택합니다

Laura Mercier Secret Brightening Powder # 2.

얼굴

Suntan Beige의 Laura Mercier 오일없는 재단

Laura Mercier 반투명 느슨한 가루

궁둥이

맥 패션 프렌지 블러쉬

맥 믿음 무지개 빛깔의 가루

입술

맥 샌디 B 립스틱

맥 바다 성장 Lipgrass

여분의 피곤할 때 당신이 사용하는 특별한 아이 섀도우 또는 제품이 있습니까? girrrrl, 나는 내가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해!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훨씬 더 달콤한, 달콤한 메이크업 Lovin ‘, 이메일로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