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 unsung coheres : 아프간 붉은 립스틱

이 시간 동안, 빨간 립스틱의 정기적 인 약점은 주요 조건으로 바뀌었지만, 지금도 일반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크림슨 화장품의 신중한 관리). ‘NARS에서 보석 톤의 붉은 색에 노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유일한 치료법은 아프간 립스틱 (24 달러), 풍부한 분홍빛 가닛의 튜브입니다. 나는 주말 전부터이 특별한 튜브로 마을 주위에 공구를 씌웠다.

광고

안전하기 위해서, 나는 아마도 내 지갑에 그것을 지키야한다.

나의 지갑은 이미 콤팩트 한, 다른 lippies, 그레이비의 긴급 캔과 가끔 도토리로 실패하고 있다는 것을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일단 당신이 아프가니스탄 레드처럼 그늘에 노출되면, 다른 빨간 립스틱 에피소드가 발생할 때 결코 알지 못합니다. 예측하려는 것은 Terry Cloth Tracksuits가 스타일로 돌아올 때 예측하려는 것과 같습니다 (읽을 수 없음).

Marilyn보다 더 많은 재키, 아프간 레드는 세련된 가닛입니다. “Bonjour, Ladies and Bentleman”이라고 말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사실을 듣기 위해 구매시 외침을 해야하는 색이 아닙니다. 이 사진을 위해 한 것처럼 단일 층을 적용하여 속삭이는 얼룩을 위해 그것을 켜거나 불투명 한 색을 포용하십시오.

NARS Afghan Red Rallies는 따뜻하고 놀라운 피부 색조 뒤에 많은 깃털을 많이 치료합니다. 부드러운 질감, 6 시간 착용 시간과 부드러운 포뮬러를 사용하면 입술에 꿈처럼 느껴집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무엇 일! 도대체가 어디로 갔습니까? 나는 방금 오늘 아침에 커튼을 열었던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모두의 크리스마스 조명이 켜졌다.

오늘 당신이 좋은 것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내 것은 전혀 나쁘지 않았지만 여전히 감사합니다. 그것은 내가 이번 주말에 나의 가족을 보는 것과 나의 엄마의 집 요리 중 일부를 먹는 것에 더 가깝게 언젠가는 내가 의미한다.

NARS Unsung Heroes 시리즈는 NARS 영구 컬렉션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특징으로합니다.

NARS unsung cheroes : 아프가니스탄 빨간 립스틱

NARS SUNSUNG HEROES : 마타 하리 블러쉬

NARS 불확실한 영웅 : 래디언스 블러시

NARS SUNSUNG HEROES : LOVEJOY BLUSH.

NARS SUNSUNG BEROES : PRO-PRIME Smodge Special Eyeshadow Base

NARS unsung cheroes : amour 푸셔

NARS unsung heroes : Gothika Lipgloss.

NARS SUNSUNG HEROES : TAOS BLUSH.

NARS unsung cheroes : 밤 스타 아이 섀도우

NARS unsung cheroes : Madly Blush.

NARS unsung cheroes : 돌체 비타 립스틱

NARS unsungheroes : 그리스 휴가 Lipgloss.

NARS unsung heroes : 칼라 하리 아이 섀도우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