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날 멋진 선물 아이디어 : 모래 시계 vol. 6 네오 – 고전적인 눈 조합

나는 나의 엄마 착용 아이섀도만이 나의 평생 동안 두 번만 착용 한 것만 믿습니다. 그녀는 Mac Lychee Luxe Lipgrass가 열심히 흔들릴 것입니다. 그러나 눈 메이크업은 그녀의 일이 아닙니다.

오,하지만 그렇게되면? 나는 그녀에게 모래 시계를 줄 것이다. 6 Neo-classic 콤비네이션 ($ 58) 어머니의 날을 위해 … 즉시 그녀에게서 그것을 “빌려”라는 방법을 찾아서 그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하하!

광고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그것을 지키기 위해 너무 유쾌해질 것입니다!

정교한 포장 내부 (심지어 그 스위블 거울 중 하나가 있습니다) 온라인 6 개의 장시간 입은 분말 아이 섀도우, 5 개의 매트 및 하나의 쉬머는 매우 아름다운 음영으로

이 게시는 어머니의 날을 멋진 선물 아이디어라는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위해, 검사 …

Laura Mercier의 La Small Patisserie Trio.

Clarisonic MIA2 소닉 스킨 클렌징 Acne Collectioning Collection.

Crabtree & Evelyn Wisteria Bath 및 Body Collection.

Roger & Gallet Bois D ‘Orange.

경고 : 엄마가 모래 시계에 연결되면 충격을받지 마십시오. 그것은 값 비싼 브랜드이지만, 훨씬 더 많은 제품을 보았습니다. 훨씬 더 많이 인상 깊었습니다. Dune Duo의 그림자처럼 우리는 잠시 동안 보았습니다. 좋은 프라이머의 꼭대기에 계층화되었을 때, 그리고 마치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그들은 사실상 자신을 혼합합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뭔지 맞춰봐…? 그것은 호비의 날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혹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