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418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그것은 정기적으로 진화하는 것입니다 (파손 된?), 나는 지난 8 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밖으로 나가고있는 우려를 다소 무작위로 목록에 둡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나는 새로운 ______을 원한다.
차.

내가 요구하는 것은 아니에요. 나의 Mazda 3 (확대 / 축소, 확대!)으로 기뻐하기 때문에. 그것은 안정적으로 실행됩니다 … 나는 그 피곤한 자동차와 트럭 사람들이 신뢰성에 관한 모든 것들 중 하나입니다.

오,뿐만 아니라 돈을 지불합니다. 거대한 플러스!

그러나 내가 복권이나 무언가에서 우승 한 경우, 새로운 차를 얻을 수 있다면, Mazda가 그들을 갖고 있지 않고, 그뿐만 아니라 4 명이 없으므로 전원 잠금 장치, 이상적으로 volvo가있는 자동차와 트럭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 유아가 왔음을 고려해 왔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자동차와 트럭 시트에서 그녀를 데리고 나서 뒷면 문을 잠그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 달 정당을 위해 일반적으로 굴러갔습니다. 내 차와 트럭이 열려 …

캠핑이나 호텔?
오, 안녕하세요, 당신은 나를 전혀 이해합니까?

Hotel, Homegirl이 캠핑을하지 마라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연기하고 싶습니까?
젠장, 세금 날. 그것을 멈추게하십시오.

현재의 사회 생활을 설명하는 세 단어?
일시적인 유아 감옥

어떤 립스틱 음영을 눌러 누그러 갔습니까?
오랜 기관의 90 년대의 사랑, 맥 파라마운트와 같은 몇 년 동안 오히려 몇 년 동안 몇 년 동안 몇 년 동안 몇 개가 넘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하루에 다시 워지는 파라마트의 튜브를 정확히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보자 … 아! Mac Viva Glam V.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를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나는 새로운 ______을 원한다.
2. 캠핑이나 호텔?
3. 당신은 무엇을 연기하고 싶습니까?
4. 현재의 사회 생활을 설명하는 세 단어 :
5. 어떤 립스틱 음영을 사용하여 누그러로 사용 했습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좋은 아침, 영광! 지난 밤에 어떻게 자는가? 당신이 아직도 기억할 수있는 어떤 종류의 꿈이 있었습니까?

나는 실제로 아주 잘 잤다. 그러나 나는 기억할 수있는 꿈이 없지만, 코너는 피드 사이에 잠을 자러 돌아갈 때 훌륭했습니다.

광고

이번 주만큼 당신은 무엇입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