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런던의 Lippy Balm과 같은 착색 한 붉은 립밤이 딸기 필드에있는 방아들이 당신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 가을

“내가 당신을 데려 가게하십시오. 왜냐하면 딸기 필드를 영원히 적용하십시오.”

ㅋㅋㅋ!

광고

이, 내 친구는 부모님이 비틀즈를 숭배 한 집에서 자랄 때 자랄 때 발생합니다. 당신이 얇은 런던의 크림을 적용 할 때마다 당신을 묶을 때마다 콧물 딸기 필드의 새로운 $ 20의 Lippy 착색 한 밤을 “딸기 필드를 영원히 호출하십시오.) – John, Paul, John, Paul, 조지뿐만 아니라 벨소리.

Lippy Tinted Balms : 버터 런던 라인에 대한 새로운

매니큐어 납일러는 최근에 눈, 눈, 입술뿐만 아니라 뺨을위한 조각을 방출하는 다른 화장을 발표했습니다. 딸기 필드는 버터 런던의 장기 라인에 추가 된 6 개의 Lippfy Tinted Balms 중 하나입니다.

안료가 당신을 빤히 빤다. 그러나 보호는 거래를 물개 …

처음으로 밝은 붉은 색을 내 입술로 가져 오기 전에, 나는 그것이 나의 예비 견본을 어떻게 보았는지 정확히 얼마나 흡약했는지 정확히 적용 할 일이 아니다. …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가을 때, 그것은 여전히 ​​바람에 속삭이는 것뿐만 아니라 공휴일 롤, 붉은 입술이 풍부합니다! – 선택할 수있는 많은 선택 사항이 있지만 딸기 필드는 일반적으로 완전한 커버리지 크림슨을 수반하는 고 유지 보수 드라마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BALM이되고, 당신의 전형적인 립스틱보다 깎아 지른 것뿐만 아니라 나의 신청서를 조금만 털어 놓지 않으면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 … 오류는 간단하지 않습니다.

헨크, 나는 립 브러시뿐만 아니라 립 라이너뿐만 아니라 립 라이너를 피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거울 없이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그것은 내가 이제까지 착용 한 가장 간단한 레드 중 하나입니다.

미주리 ‘Deets …

냄새가 나거나 딸기처럼 맛이 있습니까? 아니, 둘 다. 그 덕분에 그 덕분에 덕분에! 아무것도 인공 딸기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훨씬 더 늘립니다. Nilla Wafers와 같은 약간의 것입니다뿐만 아니라 희미한 것뿐만 아니라 5 분 후에 희미합니다.

젖은 콘텐츠는 어때? 초라한, tabby. 그들은 버트의 꿀벌 립밤처럼 보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내 입술을 “Ahhhhh하게 만듭니다!”마다 그들을 착용 할 때마다 여전히 하이저 하이드레이션됩니다.

착용 시간은 뭐니? 적어도 3-4 시간 이상을 선택하는 것이 적어도 한 층뿐만 아니라 가볍고 비 끈적 끈적한 밤에 탁월합니다.

몇 가지 레이어를 요구합니까? Nah, 그냥 하나뿐만 아니라 이것뿐만 아니라 포뮬러의 smooooove뿐만 아니라 립 라인으로 분명하지 않습니다.

완전 입술이있어?

나는 이것을 바라 보는 매력적인 수백만 명의 입술에 대해 볼 수 있지만, 특히 멋진 입술을 가진 누군가에게 특히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Scarlett Johansson과 같은 오오).

내 좋은 친구 Jen은 아름답고 완전한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일반적으로 강렬한 붉은 색을 제거하고, 그들이 많은 것처럼 겁에 질 렸습니다. 나는 딸기 들판이 그녀를 위해 절대적으로 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빨간색은 압도적으로 빨간색이 아닌뿐만 아니라 표면이 거울 같은 빛나는 것보다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포장뿐만 아니라 디자인

$ 20 비용 식별은 기본 포장 (가볍고 가벼운 플라스틱 … 종류의 치즈 볼)을 기반으로 약간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안료의 양은 주로 포함됩니다.

마지막 단어 …

모든 것들이 붉은 입술 땅에 사랑스럽고 빠르고 쉽고 깔끔한 프로그램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의 레이더에 가을에 넣을 수있는 위대한 사람.

가격 : $ 20.
가용성 : 온라인뿐만 아니라 ULTA 상점에서 지금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광고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