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ya는 시도 컬렉션

에서 어두운 손톱으로 감히 당신을 감히 Zoya의 가을 시도 컬렉션 (6 개 세트의 경우 $ 36)에서 어두운 매니큐어 색상을 볼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에게는 생각보다 느낌이 더 많습니다. Dare의 깊은 녹색, 파란색 및 자주색은 초초하고 신비한 것뿐만 아니라 약간 위험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Mrrrowww!

광고

그러나 어두운 네일 컬러 사용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곡면의 영향이 있습니다. – 노란색 변색 된 손톱과 Christian Siriano의 자아 크기 (여전히 Lovin ‘Ya, Lil’Guy!).

내 사랑스러운 Sookie Stackhouses는 모두 잃어버린 것이 아닙니다. 두려운 DPP (어두운 폴란드 문제) 주변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DPP #1 : 노란색 변색 된 손톱

해결책 :베이스 코트 제거를 착용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및 기타) 어두운 매니큐어 색조의 안료는 손톱을 노란색으로 남겨두고 얼룩이 묻어있을 수 있습니다!

다루기 위해, 나는 Essie Very First Base Coat ($ 8), 나의 현재 네일 트릭 du Jour와 같은 제거베이스 코트를 착용합니다. 염색을 방지 할뿐만 아니라 헬라를 빨리 건조시킬뿐만 아니라 매끄럽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잠깐만 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최초의베이스 코트는 프라이머처럼 작동하여 광택이 부착 될 수있는 부드러운 표면을 생성합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하면 내 네일 컬러가 부드러운 스무오브처럼 보입니다. 굉장하고 추가 보너스가 맞습니까? 또한, 그것은 내 매니큐어의 수명을 약 50 % 연장합니다.

DPP #2 : 텍사스의 크기를칩니다

해결책 : 탑 코트를 바릅니다.

광택이 어두울수록 칩이 더 명백합니다. Seche Vite Dry Quick Top Coat ($ 10)와 같은 명확하고 튼튼한 탑 코트는 chipping에서 광택을 보호하고 반짝이는 표면을 너무 밝게 남겨 두어 그늘을 입어야합니다.

DPP #3 : 영구적으로 건조하기를 기다립니다

해결책 : 건조 방울로 내려갑니다.

이 모든 추가 층을 기다리기 위해 누가 앉을 시간이 있습니까 ?? 내가 아니야. Heidi Montag의 YouTube 클립을 보는 것과 같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감히 클릭하십시오!

OPI의 드립 드라이 드라이 래커 건조 방울은 매니큐어 건조 과정을 빠르게 앞서 나갔습니다 ($ 8). 이 액체를 제거하는 방법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최상위 코팅과 광택의 층에 침투하여 상단 층이 건조하는 시간을 줄입니다.

손톱 당 하나의 감소를 사용하여 최상층의 건조한 시간을 절반 정도 줄입니다. 경고의 말씀하지만. 방울은 최상위 층만을 말리기 때문에 여전히 발을 생강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신중한 문자 메시지는 시원 할 가능성이 높지만 아마도 식기 세척과 나중에 엄지 손가락 전쟁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바네사

핀타

이비자

부러움

데미

시아라

그러니 말해봐, 숙녀 여러분, 시도 컬렉션은 당신이 기회를 잡고 싶다고 느끼게합니까?

지금은 전혀 부러움에 관한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친환경 매니큐어를위한 빨판.

진정한 피가 랍스터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기술적으로, 전혀 아무것도 없지만 오늘 밤 BFF Cindy의 집에서 충돌하기 위해 두 세계에서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진정한 혈액 시즌 2 마라톤/랍스터 페스트를 들고 있고, 내가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내 그루브를 입고 고급 뱀파이어 에릭이 블랙 스토리지 탱크 탑을 벗는 것을 볼 시간!

광고

주말은 어때? 지금까지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